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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 AS 센터, 서비스센터 위치와 보증기간 알아보기
평생교육@ 2024. 9. 25. 19:35
샤오미는 다양한 전자기기와 스마트 기기를 제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A/S가 필수적입니다. 그렇다면 샤오미 제품의 AS를 어떻게 진행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AS 센터'의 정보와 수리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샤오미 AS 센터 소개
샤오미 AS 센터는 전국에 분포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각 센터는 제품군에 따라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 센터와 생태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수리할 수 있는 센터로 나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샤오미 제품의 A/S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샤오미 AS 센터의 서비스 내용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
샤오미 고객센터는 전화번호 1566-8016을 통해 운영됩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이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ARS 없이 직접 상담원과 연결되므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샤오미는 전국에 총 14개의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센터는 제품군에 따라 서비스가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해당 지점에서 취급 가능한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비스센터 목록
지점 |
주소 |
영업시간 |
서울 구로 |
서울 구로구 부광로88 구로SKV1센터 A동 301호 |
평일 9~18시 |
경기 광명 |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992 리더스 빌딩 3층 306 |
평일 917시, 토요일 1013시 |
경기 분당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서현하우비빌딩 504호 |
평일 9~18시 |
경기 오산 |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6, 역전빌딩 3층 |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
강원도 강릉 |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99-2 |
평일 9~18시 |
대전 둔산 |
대전 서구 도산로 450(용문동) 2층 |
평일 918시, 토요일 912시 |
대구 중구 |
대구 중구 명덕로 195(남산동 2107-3, 1층) |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
대구 달서 |
대구 달서구 성서로 414 롯데시네마 1층 102호 |
평일 9~18시 |
광주 북구 |
광주 북구 서암대로 신안동 480-14 |
평일 9~18시 |
광주 남구 |
광주 남구 대남대로 292 (월산동) |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
전북 남원 |
전북 남원시 시청로 67(향교동) |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
전북 전주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76 1층 |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
경남 거제 |
경남 거제시 서문로 79 1층 |
평일 9~18시 |
부산 진구 |
부산 진구 가야대로 666 2층 |
평일 9~18시 |
수리 접수 방법
샤오미 제품의 수리는 오프라인 방문 접수와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 접수
- 전국 14개 서비스센터 중 위치를 확인합니다.
- 방문하려는 센터가 수리하고자 하는 제품군을 취급하는지 확인합니다.
-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을 확인합니다.
- 전화 1566-8016으로 변동 사항을 확인합니다.
- 제품을 지참하여 해당 센터를 방문합니다.
택배 접수
- 서비스센터의 택배 접수 방법을 확인합니다.
- 택배 접수 화면에서 샤오미 택배 수리 의뢰서를 다운로드합니다.
- 수리 의뢰서를 작성 후 1566-8016으로 접수 지점 주소를 확인합니다.
-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제품과 수리 의뢰서를 발송합니다.
수리 비용 및 보증 기간
샤오미 제품의 보증기간 내에는 수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며, 일부 제품은 보증기간이 짧은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제품 |
보증기간 |
스마트폰 본체 |
2년 |
스마트폰 내장 배터리 |
1년 |
파워뱅크 |
1년 |
스마트 체중계 |
1년 |
미밴드 |
1년 |
미 라우터 |
1년 |
헤드폰 |
1년 |
블루투스 이어폰 |
1년 |
블루투스 스피커 |
1년 |
전기주전자 |
1년 |
전동칫솔 |
1년 |
멀티탭 |
1년 |
랩톱 |
1년 |
유선 헤드셋 |
6개월 |
유선 충전기 |
6개월 |
스마트폰 이어폰 |
3개월 |
보증기간이 초과된 경우, 수리 비용이 새 제품 구매 비용과 유사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샤오미 AS 센터는 고객들이 제품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센터의 운영 시간과 서비스 가능 제품을 사전에 확인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생기면 걱정하지 마시고, 적절한 방법으로 A/S를 신청해 보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나 추가적인 문의가 필요하시면, 샤오미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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