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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는 다양한 전자기기와 스마트 기기를 제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A/S가 필수적입니다. 그렇다면 샤오미 제품의 AS를 어떻게 진행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AS 센터'의 정보와 수리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택배 접수 화면

 

샤오미 AS 센터 소개

샤오미 AS 센터는 전국에 분포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각 센터는 제품군에 따라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 센터와 생태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수리할 수 있는 센터로 나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샤오미 제품의 A/S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샤오미 AS 센터의 서비스 내용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

샤오미 고객센터는 전화번호 1566-8016을 통해 운영됩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이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ARS 없이 직접 상담원과 연결되므로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샤오미는 전국에 총 14개의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센터는 제품군에 따라 서비스가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해당 지점에서 취급 가능한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비스센터 목록

지점

주소

영업시간

서울 구로

서울 구로구 부광로88 구로SKV1센터 A동 301호

평일 9~18시

경기 광명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992 리더스 빌딩 3층 306

평일 917시, 토요일 1013시

경기 분당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서현하우비빌딩 504호

평일 9~18시

경기 오산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6, 역전빌딩 3층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강원도 강릉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99-2

평일 9~18시

대전 둔산

대전 서구 도산로 450(용문동) 2층

평일 918시, 토요일 912시

대구 중구

대구 중구 명덕로 195(남산동 2107-3, 1층)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대구 달서

대구 달서구 성서로 414 롯데시네마 1층 102호

평일 9~18시

광주 북구

광주 북구 서암대로 신안동 480-14

평일 9~18시

광주 남구

광주 남구 대남대로 292 (월산동)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전북 남원

전북 남원시 시청로 67(향교동)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전북 전주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76 1층

평일 918시, 토요일 913시

경남 거제

경남 거제시 서문로 79 1층

평일 9~18시

부산 진구

부산 진구 가야대로 666 2층

평일 9~18시

 

수리 접수 방법

샤오미 제품의 수리는 오프라인 방문 접수와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 접수

  1. 전국 14개 서비스센터 중 위치를 확인합니다.
  2. 방문하려는 센터가 수리하고자 하는 제품군을 취급하는지 확인합니다.
  3.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을 확인합니다.
  4. 전화 1566-8016으로 변동 사항을 확인합니다.
  5. 제품을 지참하여 해당 센터를 방문합니다.

택배 접수

  1. 서비스센터의 택배 접수 방법을 확인합니다.
  2. 택배 접수 화면에서 샤오미 택배 수리 의뢰서를 다운로드합니다.
  3. 수리 의뢰서를 작성 후 1566-8016으로 접수 지점 주소를 확인합니다.
  4.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제품과 수리 의뢰서를 발송합니다.

택배 접수 화면

 

수리 비용 및 보증 기간

샤오미 제품의 보증기간 내에는 수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르며, 일부 제품은 보증기간이 짧은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

스마트폰 본체

2년

스마트폰 내장 배터리

1년

파워뱅크

1년

스마트 체중계

1년

미밴드

1년

미 라우터

1년

헤드폰

1년

블루투스 이어폰

1년

블루투스 스피커

1년

전기주전자

1년

전동칫솔

1년

멀티탭

1년

랩톱

1년

유선 헤드셋

6개월

유선 충전기

6개월

스마트폰 이어폰

3개월

 

보증기간이 초과된 경우, 수리 비용이 새 제품 구매 비용과 유사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샤오미 AS 센터는 고객들이 제품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센터의 운영 시간과 서비스 가능 제품을 사전에 확인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생기면 걱정하지 마시고, 적절한 방법으로 A/S를 신청해 보세요.

 

보다 자세한 정보나 추가적인 문의가 필요하시면, 샤오미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고객센터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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