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교통수단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특히 기차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원활한 예매가 필요합니다. 이에 SRT(수서 고속철도) 고객센터 라는 편리한 예약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SRT 고객센터 '에 대한 예매 방법 및 문의 방법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RT 홈페이지 바로가기

 

SRT 홈페이지 예매 방법

SRT 고객센터 를 통해 예매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SRT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예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RT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SRT 홈페이지 바로가기 )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3. 메뉴에서 '승차권'을 선택하고 '승차권 예약'을 클릭합니다.
  4. 출발지, 목적지, 날짜, 시간, 여정경로, 인원정보, 좌석종류, 차종구분 등을 입력합니다.
  5. 예약을 진행하고 결제를 합니다.
  6. 발권 후 열차를 이용합니다.

 

SRT 홈페이지 바로가기

 

SRT 앱 예매 방법

SRT 앱을 이용하여 예매하는 방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1. SRT 앱을 설치합니다. (SRT - 수서고속철도 안드로이드 )
  2. 앱 내 메뉴에서 '전체메뉴'를 선택하고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3. '승차권 예매'를 선택합니다.
  4. 출발지, 목적지, 날짜, 시간, 여정경로, 인원정보, 좌석종류, 차종구분 등을 입력합니다.
  5. 예약을 진행하고 결제를 합니다.
  6. 발권 후 열차를 이용합니다.

 

SRT 고객센터 예매 방법

SRT 고객센터 는 전화를 통해 예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로 예매를 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전화번호 ☎1800-1472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에게 연결합니다.
  2. 상담원에게 예매를 요청합니다.
  3. 예매 진행과 결제를 진행합니다.
  4. 발권 후 열차를 이용합니다.

SRT 고객센터 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ARS(자동응답 서비스)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SRT 고객센터 를 통해 간편하게 SRT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SRT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예매 방법과 전화로 예매하는 방법이 있으며, 상담시간 또한 유의해야 합니다. SRT 고객센터 를 통해 편리하게 예매를 진행해보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SRT 고객센터 문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RT 고객센터 문의 정보

문의 내용

전화번호

운영시간

전화상담 및 ARS 안내

1800-1472

상담원 연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ARS 이용: 24시간 이용 가능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다면 SRT 고객센터 로 문의해보세요. 또한, 자주 묻는 질문(FAQ)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자주 묻는 질문(FAQ)에는 열차, 승차권, 제도, 회원, 지연배상 등에 대한 다양한 질문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실물 센터 정보

열차를 이용하다 유실물을 하셨다면 아래의 유실물 센터 정보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역 명

전화번호

수서역

02-6177-8245

동탄역

031-328-9505

평택지제역

031-646-8805

 

유실물 신고 및 찾기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거나 1:1 문의를 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보세요.

 

※ 주의: 제공된 정보는 'srt 고객센터'포스팅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만을 정리한 것입니다.

문의 내용

전화번호

운영시간

전화상담 및 ARS 안내

1800-1472

상담원 연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ARS 이용: 24시간 이용 가능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