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스팀보이 고객센터 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스팀보이 는 보일러 전문기업인 동양이지텍의 브랜드로, 높은 품질의 제품과 탁월한 서비스로 고객님들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as 신청 사이트

 

스팀보이 고객센터 및 서비스센터 정보

고객님들께서 스팀보이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의 정보로 문의해주세요.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센터

1588-9902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AS 접수 방법

스팀보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AS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전화 접수
  2.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as 신청 사이트 )

 

as 신청 사이트

 

예상 포함정보 : 고객명, 휴대폰 번호, 제품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 상세 내용

 

AS 택배 발송 안내

AS 신청 후에는 고장 제품을 스팀보이 AS 센터로 택배 발송하셔야 합니다. 택배 발송에 필요한 정보와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어서 보내면 안됩니다.
  • 카페트는 뒤집어서 장판 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야 합니다.
  • 보일러 내 물은 비우고, 보일러만 박스포장 해야 합니다.
  •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메모지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야 합니다.
  • 보일러 외 다른 내용물은 포장 후 폐기되므로 일회용박스/보일러만 포장하여 발송해주세요.

 

사용 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안내

스팀보이 제품의 사용 설명서와 매뉴얼은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스팀보이 홈페이지 안내

스팀보이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팀보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서 안내해드린 스팀보이 고객센터 및 AS 접수 방법, 택배 발송 안내, 제품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안내, 스팀보이 홈페이지 안내를 참고하시면, 스팀보이 제품을 보다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보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센터

1588-9902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02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AS 접수 방법 -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전화 접수 -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as 신청 사이트)

AS 택배 발송 안내 1.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어서 보내면 안됩니다. 2. 카페트는 뒤집어서 장판 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야 합니다. 3. 보일러 내 물은 비우고, 보일러만 박스포장 해야 합니다. 4.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메모지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야 합니다. 5. 보일러 외 다른 내용물은 포장 후 폐기되므로 일회용박스/보일러만 포장하여 발송해주세요.

사용 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안내 - 제품 사용 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스팀보이 홈페이지 안내 - 스팀보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팀보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