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아이리버 제품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제품의 고장이나 문제 발생 시, 정식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의 이용 방법과 정책, 그리고 유의사항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개요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는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접수는 불가하고 택배를 통한 서비스 접수만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에 제품을 보내기 전,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제품은 잘 포장하여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보내야 하며,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배송료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서비스센터 는 제품 도착 후 테스트를 진행하고, 수리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다시 택배로 발송됩니다.

 

AS 신청 절차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의 AS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전화하여 AS를 신청합니다.

2.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택배로 발송합니다.

3. 신청일로부터 2~3일 내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제품을 수거합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배송료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4. 서비스센터 에 도착한 제품은 테스트 후 수리 비용이 안내됩니다.

5.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발송됩니다.

 

아이리버 서비스 정책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에서는 고장 발생 부위와 부품만을 수리하며, 일부 제품군은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특히 오디오나 블랙박스 등 특정 제품군은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및 부품 보유기간

아이리버 제품의 보증기간과 A/S 부품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 종류 A/S 부품 보유기간 내용년수
텔레비전(TV) 9년 9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5년 5년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4년 4년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 플레이어 등 2년 2년

 

무상수리 및 유상수리 조건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의 무상수리 및 유상수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상수리

- 유상수리

 

수리비용 안내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의 수리비용은 부품비, 공임비, 부가가치세(VAT)로 구성됩니다. 정확한 수리 비용은 서비스센터 에 접수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세요. 제품의 보증기간과 수리 정책을 잘 이해하고 활용하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를 방문해 주세요.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

 

아이리버Iriver 사용설명서 확인하기

 

수리 가능항목

 

키보드 수리 접수하기

 

고객센터 문의하기

 

이어폰 수리

 

- Myfit pro 안드로이드

- Myfit Pro 아이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