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평생교육@ 2019. 4. 11. 16:20
안녕하세요. 오늘은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해서 고객상담이 필요한 경우 이용해볼수가 있는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통신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통신사이기도한데요.
크게 서비스는 무선서비스와 유선서비스로 나눌수가 있을듯해요. 그래서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무선서비스, 그리고 유선서스로 따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쉽게 핸드폰관련과 그 이외의 서비스로 나눌수 있겠네요.
먼저 무선서비스로 분류되어지는 핸드폰 서비스에 대한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핸드폰으로 대표 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인 114를 눌러서 연결하실수도 있고, 080-011-6000으로 전화를 하실수도 있죠.
앞 두번호는 무료전화지만 1599-0011은 유료통화 요금이 발생한다는점 주의 하세요. 그리고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365일 연중무휴로 지원이 되어지고있습니다.
고객센터의 ARS에 대한 부분인데요. 소리만 들어서는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실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래서 큰 서비스에 대한 ARS안내도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위에 원하는 항목이 없다면 0번을 눌러서 상담사 연결을 하시면 되겠죠.
그리고 다음은 유선서비스에 대한 부분인데요. 인터넷이나, 집전화 그리고 TV등의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하실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료 전화는 080-816-2000번으로 해주시면 되고, 유료 전화의 경우 1600-2000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동일하게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역시 유선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안내가 되어진 화면인데요. 인터넷이나 TV는 위에 안내해드린 전화로 문의를 해주시면 되겠죠.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