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 재밌는 영화였어요 얻어 가는 것도 많았는데요^^ 잘 봤습니다. 강추 하고 싶으신 영화인데요. 다른 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네요 사람 본연의 따뜻한 마음과 상대를 배려하고 존중해주는 마음이 너무 잘 표현된 작품인데요 영화를 보고 힐링이 되었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일이 별거 아니란 것. 내가 그리 대단하지 않다는 것. 그렇다보니 일상이라는 것. 위대하다. 너무 감동적인 영화였어요. 제 영혼이 맑아지는 느낌인데요 믿음과 사랑이 넉넉히 와닫고 마음을 한시름 놓고 간 영화이다. 너무 감동스럽다. 앙트의 소라 나팔소리... 요즘에도 들립니다! 방금 보고 왔습니다... 아 왜 이리 눈물이 났는지... 우리는 쉴틈없이 살면서 우리 자신 본연이 가지고 있는 행복에 대해 망각하곤 한다. 이 영화를 보시면서 주어진 자리에서 행복을 찾는 것, 그리고 본인의 운명을 꿋꿋이 가는 삶이 얼마나 가치 있고 멋진지 깨달을 수 있었다.

다시 태어나도

진짜 최고의 영화네요  어머니랑 조조로 아무생각없이 보러갔다가 오열하고 나왔네요... 가슴 저릿하고 따뜻한 영화인데요. 숙명이라 믿고 오로지 받들고 감사해ㅏ며 묵묵히 그 길을 가는 그 분께 감동을 느낍니다. 그리고 받들어지는 그 분도 얼마후에 꼭 모실거라고..자비와 사랑이 전해집니다. 고맙습니다. 내안의 세속의 때가 씻겨나가고 욕심이 정화되고 영혼이 정화되는 이런 영화는 처음이에요 많이 웃고 소리없이 우느라 힘들었어요 우리모두에게 저런 스승님이 있었다고 한다면 그리고 린포체 같은  지키고싶은 가치를 지니고 살기를 바라봅니다 평생 잊질 못할 감동인데요. 두 번 예매해서 관람 한 작품은 처음이네요혼자 한 번  그리고 가족들 데리고 또 한 번!!대부분의 분들이 함께 하게 되었다면 좋겠지만 상영관고 시간의 기회가 적어 정말 안타깝습니다 끝나고도 한참을 우느라 못 일어났어요 진실함이 다가온 감동, 헤어짐으로 관계는 끊어지지 않는다. 나이를 초월한 우정, 환생이 맺어준 인연, 그리고 감동적인 긴 여정 오랫만에 힐링되는것같은  느낌이었는데요오랫동안  가슴에여운이 난 감동적이었다. 울었다. 앙뚜와 우르갼 스승님의 미소를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평화로워진다 네버엔딩 스토리 잔잔함 15세이상 이해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