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p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평생교육@ 2022. 10. 4. 22:52

 

hp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어서오세요 이번 시간엔느 노트북을 똑바로 설치 하는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은 작지만 모든 컴퓨터의 부품이 들어가 있는데요. 그렇기에 각종 driver를 셋업을 해주셔야합니다. 이번엔 hp 노트북을 설치하는법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HP 노트북

hp 노트북은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죠!! 그렇다보니 많이들 이용하셔요. 노트북 드라이버 역시 사이트에서 굉장히 편안하게 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hp드라이버를 받으시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HP노트북 드라이버 내려받기를 하려면 물론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하게 되는데요. 이동을 해주시면 hp노트북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요. 대략적인 모델명을 알아야 내려받기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HP 노트북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가 바로 공식 홈페이지인데요. 정식으로 서비스하는 페이지입니다. 요기를 누르시면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 지죠 이동을 하였으면 오른쪽 네이버검색창에 모델명을 입력해주시면 검색이 되어 지고 다운 해보실수있게 돼요.

 

👉HP 노트북 바로가기

 

HP 노트북

이러한 식으로 나오도록 되게 되어졌네요. 검색하신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시고나서 HP 노트북 드라이버를 받으려면 먼저 사용하고 있는 운여체제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그에 맞는 hp 노트북 driver들이 정렬이 되어 지는데요. 이젠 hp 노트북 드라이버를 받는일만 남았늗네요.

HP 노트북

해당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들이 이런 방법으로 나오게되어진답니다. 필요한 화일을 내려받으시면 되요. 미리 hp 노트북 드라이버들을 전부 받아보셔서 USB나 백업드라이브에 넣어주면 다음에 또 hp 노트북 설치하게될 때 편리하네요

이번엔 hp 노트북 드라이버를 내려 받는법 안내를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