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홈쇼핑 은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상품을 구매하거나 문의할 때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상품 반품 기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쇼핑 FAQ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롯데홈쇼핑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로, 언제든지 고객의 문의나 요청을 처리해 드립니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 1899-4000
  • 업무시간: 평일(월 ~ 금) 09:00 ~ 20:00 /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롯데홈쇼핑 상품 반품 기준

상품을 구매한 후 만족하지 않는 경우, 롯데홈쇼핑 은 일정한 반품 기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 보호와 편리한 쇼핑을 지원합니다.

 

반품 가능한 경우

  • 상품을 실제로 받은 날부터 7일 이내 (포장 개봉 및 사용에 주의)
  • 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 고객의 단순한 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요청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

 

반품 불가능한 경우

  • 고객의 책임으로 인해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 화장품이나 식품처럼 사용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 계절상품처럼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도서, DVD, CD 등)
  •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반품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이렇게 롯데홈쇼핑 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면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반품 기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상품 반품 기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고객센터 는 언제든지 고객의 문의를 받아들이며, 반품 기준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롯데홈쇼핑 을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 FA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