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고객센터 및 AS 서비스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삼성 에어컨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방법, 서비스 비용 및 운영시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 안내

삼성 에어컨의 AS 서비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는 ☎ 1588-3366이며, 챗봇 상담, 이메일 상담, 원격 상담, 수어 상담, 전화상담 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는 평일 09:0018:00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AS 접수는 전화상담, 챗봇 상담, 이메일 상담, 원격 상담, 수어 상담, 전화상담 예약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삼성 에어컨 AS 비용 안내

삼성 에어컨의 무상 A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AS 비용은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나 고객 요청으로 발생한 경우, 고객의 부주의나 이사로 인한 고장 등이 해당됩니다. 출장 AS 요금은 평일 18시 이후나 토요일, 공휴일에 예약하는 경우에는 추가 부과됩니다.

 

자가진단 및 해결 방법

고객들이 스스로 해결 가능한 문제들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주 묻는 문제인 냉방이 약하거나 물이 안 나오는 등의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예약 및 추가 정보

고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스스로 해결, 전화상담 예약, 출장서비스 예약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컨 이전 설치에 대한 비용 및 삼성케어플러스를 통한 서비스 예약도 가능합니다. 필터, 열교환기, 송풍팬, 드레인판 등 에어컨 부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에어컨 관련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 안내 표

서비스 항목

내용

전화번호

☎ 1588-3366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12:0013:00 점심시간

AS 접수 방법

전화상담, 챗봇 상담, 이메일 상담, 원격 상담, 수어 상담, 전화상담 예약 등

AS 비용

유상 및 무상 AS 구분, 출장 AS 요금 추가 부과 사항 안내

 

삼성 에어컨 AS 비용에 따른 상담 창구 운영시간

상담 창구

평일

토요일

대표번호 / A/S문의

09시 ~ 18시

09시 ~ 13시

고객상담실

09시 ~ 18시

09시 ~ 13시

고객 불편 상담 접수

365일 24시간

365일 24시간

 

삼성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AS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통해 고객들이 문제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언제든지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많은 정보 확인하기

삼성에어컨 고장 스스로해결 하러 가기

삼성에어컨 온라인접수 하러 가기

삼성에어컨 챗봇 바로 연결하기

가까운 삼성에어컨 AS센터 찾아보기

삼성에어컨 AS 고객센터 이용하기

전화 상담 예약 바로가기

챗봇 상담 바로가기

삼성에어컨 증상별 가이드 확인하기

삼성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바로가기

댓글